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량+텀 고민

현재 22일 남아 아이 몸무게 4키로 입니다 ! 3.1키로에 태어나서 쑥쑥 몸무게가 늘어나는걸 보니 일단 분유는 잘맞는듯 싶어 바꿀마음음 없습니다^^ 근데 문제는 20일차부터 애기가 안자요… 낮에는뜬눈으로 족히 6시간이상 떠있는거가고 용쓰기부터 이계인소리 모로반사 등등 졸려하는거 같은데 안자요..안자.. 일단 그래서 배불리라도 먹어보자( 어른들도 밥든든히 먹으면 졸리잖아요ㅋㅋ..) 하고 원래 수유량이 80ml 에 텀은 2시간?길면 2시간 30분 정도 가고있었는데 텀을 조금더 두고 양을 늘려볼려구요 그텀을 3시간으로 두고 100ml 줄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 신생아가 잠을 안자니 너무 걱정되 죽겠네요.. (그치만 밤에는 잘자는편입니다)

댓글

4

  1. 전 곧 50일인데도 100주고 있어요 아가가 한번에 많이 못먹더라구요ㅜㅜ

  2. 저희 애기두 100씩 3시간에서 3시간반 텀으로 주고 있오용 100먹으면 새벽부터 점심까지는 세시간 반~네시간까지 잘 자더라구여 근데 초저녁에는 안자요 ㅠ;;;;;

  3. 3시간 100ml 주기 어렵더라고요 ㅠㅠ 지금 제가 3시간 지켜서 100ml 주려고하는데 2시간째부터 쫍쫍 거리고 쪽쪽이없이 3시간 버티기 힘들어요 ㅠ 배고파하는 모습 보기도힘들고 무엇보다 아기가 100ml 다먹는것도아니더라고요 ㅠㅠ넘 맘아파여

  4. 저희 아기 22일차고 2.7로 태어나서 3.8정도 됐어요! 워낙 잘 먹고 잘 자긴 하는데 병원에서 10일차에 퇴원할때 60-80ml 먹었다고 해서 점점 수유량을 늘이다보니 지금은 120까지 늘렸어요ㅠㅠ 많이 먹으면 120도 먹고 적게 먹으면 80먹고 잠들고 하는데 수유텀은 아직 일정하지않고 반응수유 하는 중입니당.. 저도 아직 초보맘이라 수유량 수유텀 어렵지만 제 지인은 40ml에 한시간 잔다고 생각해라 그러더라구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