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오후에 수유후 1시간 있다 목욕시켜요. 수유텀이 3시간인데 1시간 반 지나가면 슬슬 졸린지 잠투정 시작해서 더 울더라구요. 저희애는 밤에하면 더 울어요. 수면의식으로 목욕하긴 물건너갔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목욕할때 자지러지게 우는 아기
36일차 여아 아기에요. 조리원에서 배운대로 목욕물 38도, 헹구는물 40도로 맞춰두고 얼굴-머리-몸 순서로 씻기는데… 제목 그대로 매번 자지러지게 울어서 어찌해야할 바를 모르겠어요ㅠㅠㅜㅜㅠㅠ 저까지 눈물이 나더라구요 물을 무서워하는건지 … 너무 답답하네요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ㅠㅠㅠ 50일 전후로 수영도 시켜보려했는데 엄두가 안 나네요…
댓글
16
저희 아기도 난리난리 숨넘어가게 울어서 슈너글 두개 사서 목욕 시키고있어요! 제가 좀 어설퍼서 아기가 불안해서 그랬던지 앉혀놓고 제가 머리 잡아주고 남편이 씻기고 하니 얌전하네요😳
저희 아가는 세수를 싫어해요 ㅋㅋㅋㅋ 목욕은 좋아해요..
저희 아가는 수유전에 하면 자지러지게 울어요.. 수유하고 삼십분? 한시간 정도 뒤에 하면 목욕 즐기더라고요
저희 아가는 배고플때 들어가면 울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