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량이 어느정도 되시나용?

다들 하루 수유량 어느정도 되시나용? 오늘 소아과 간김에 수유량 문의했는데 너무 많이 먹고 있다더라구요ㅠㅠ 남자아기 3월6일에 3.16kg으로 태어나서 지금 47일차 5.1kg인데 몸무게가 너무 많이 늘었다고 하시면서 수유량을 하루에 700대로 줄이라고 하네요ㅠㅠ 하루에 120미리 7-8번 먹는데 다른 아가들은 어느정도 먹고 무게는 어느정도 나가나요..? 뱃골을 늘려놔서 양을 줄이려니 막막하네유ㅠㅠ

댓글

8

  1. 아.. 50일째 저희 아가도 많이 먹는편인데… 소아과 선생님께서 소화 잘 시키고 잘 싸면 많이 먹는거 크게 걱정 안해도 된다고 하셔서 별 걱정 없이 먹고 싶어 하는만큼 주고 있어요. 900-1000사이이고, 5.6-9kg왔다갔다해요.

  2. 46일차 도겸이 2.9 태어나 현재 4.5정도 하루총양 900~950 왔다갔다하고 오전, 점심, 오후 140으로 3번 먹고 저녁엔 100정도 먹드라구요. 세상에...줄이라고도 하는군요 ㅠㅠ

  3. 전 총량 900-1000사이입니다!! 오늘 48일째입이다!

  4. 웜마야 저희 애는 31일 3.07->4.8인데요 ㅠㅠ 총량 1000 겨우 맞추는데 더 내놓으라고 난리예요

  5. 800대 먹는날도 잇고 900대 왓다갓다 하다 어젠 1015엿어요. 오늘 다시 800대 먹엇구요, 해외에 살고잇는데 애기몸무게가 한주에 400그램정도 오른 수준이더라구요. 의사가 본인이 계산해주고 놀래서 평균 150그램정도 크는데 저희집 애는 엄청 많이컷다면서 막 웃긴 햇는데 6주정도 지나면 또 먹는양이 줄어들수도 잇고 하니 걱정하지말고 먹고 싶어하면 충분히 주라해서 전 이제 많이 내려놓고 먹고싶어할때마다 주고잇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