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그랬어요 !! 소변눌때 찌릿찌릿한 느낌이요 !! 쓰라리기도 하고.. 한번 봣는데 부어 있더라구요 … 특히 뜨거운 물에 좌욕하고 나서 도 아파요 .. 좌욕을 너무 뜨겁게 하면 안되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소변볼때 통증 있으신분계세요?
제왕절개수술하고나서부터 소변볼때마다 요도구라고 해야하나요..? 아무튼 요도 끝 부분이 쓰린듯 불편감이 있네요.. 3주나 돾는데 아직도 그래요.. 바디워시로 씻을때 워시가 닿으면 더쓰리다는 ㅜ 병원가야하나요.. 하…..
댓글
18

지금은갠차느세요?

처음에 좌욕을 열심히 했어요 ! 소금을 뿌려가면소 15분정도 했던거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소금때문인지 온도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두개 다 줄였어요 !! 소금도 줄이고 온도도 줄이고 좌욕 시간도 줄였어요… 시간은 5분 내에 끝냈던거 같아요 !! 매일 하지않고 이틀에 한번 … 그러도 나서는 안아팠어요..

요도염 예방으로 크렘베리 쥬스도 열심히 마셨어요 !! 하루에 한잔이요. 크렘베리 쥬스는 무설탕 완전 100프로 원액으로 물에 타 마셨던거 같아요
헐 저랑 증상 똑같아요 ㅠㅠ 전 자분인데 그래요 소변닦을때 잘못닦아도 쓰라리고 특히 샤워할때 비누닿으면 쓰라려요 ㅜㅜㅜㅜ

그쳐 ㅠㅠㅠ 참고계세요?

산후검진때 같이 진료받게요 ㅠㅠ 이번주 중으로 갈예정입니다!
저도 자분하고 소변줄꽂았어서 한동안 계속 찌릿했어요. 방광염이었더라구요ㅠ병원에서 항생제, 진통제 처방받아먹었어요.

헐퀴… 병원가야겟네요

탈퇴한 유저
저 지난주에 갑자기 방광염 증상 생겨서 병원 다녀왔어요🥲 하루이틀 약먹으니 바로 나았어요

일반 산부인과로 가면될까요..?
소변줄이후로 상처난거아닐까요..? 저라면 병원가볼래요!

구러게요 저도 ㅜㅜ 의심스럽다눈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