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슷하게 맞는거 같기두 하구 아닌거 같기도 해요 ㅎㅎ 저는 지금 5.5 나오던데..이게 맞는지 안맞는지 몰 겠어요;; 4월초에 병원서 잴때 4.79 였거든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성인 체중계는 부정확한가요..?
다들 집에서 아가 몸무게 잴때 안고 재고 그냥 재고 두 값을 빼실텐데.. 저 방금 해봤는데 낼 모레 50일인 아들이 6키로라뇨..???? 부정확한거겠죠..?ㅋㅋㅋㅋ
댓글
30

ㅋㅋㅋ알 수 없는 체중계의 세계.. ㅜㅜㅜ
저는 아가가 지난주에 4.5키로였는데 오늘쟤보니까 5.4키로나오더라구요;;; 거의 1키로가 는건데;;; 병원가면 또다르게 나오더라구요 이상해요

ㅋㅋㅋ 알수 없는 체중계 ㅋㅋㅋ 병원이 정확한걸로😀😀
저 얼마전에 이런글 남겼었는데요~ 현대해상에서 받은거로 확인한거루요~ 3.91 나왔었는데 그 다음날 접종하러 가서 확인하니 정확히 3.9 나왔었어요~ㅎㅎ 그치만 맹신은 하지 않고 참고만 하고 병원가서 잴래요ㅋㅋ

오호 저도 그냥 참고 해야게써요!! ㅡ
저희애 50일 남아 오늘 5.95kg 찍었어요ㅋㅋㅋㅋ 아기체중계로 재고 못미더워 성인체중계로 잿는데도 맞네여... 우리 우량아들.. 손목보호대 꼭하기로해요..😂

태어날때 2.95였는데.. 이게 머선일인가여 ㅜㅜ
우왕 ㅋㅋㅋㅋ 서진이 튼실하네요 !!! 저희 애는 밥먹기 전 후랑 응가 전 후도 많이 차이 나더라구요 ㅋㅋㅋ 저희집 체중계는 비교적 정확한 것 같아요 ㅋㅋ 병원 가기전에 재보고 갔는데 병원서 잰거랑 비슷하게 나왔어요ㅋㅋ

담에 병원가기전에 한번 시험 해봐야겠어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