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나중에 후회할까봐 당근했는데 옆으로 잘자요~~ 울애기 위해서 그정도는 쓸수있잖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머리
머리모양 만들어주려고 왼쪽 오른쪽 번갈아 눕히며 재우려하는대.. 자기주장이 확고한지.. 자꾸 똑바로 누워요 ㅠㅠㅠㅠ 그래서 뒤통수가 납작해요 ㅜㅜ 사두증 단두증 걱정이되고 ㅠㅠ 첫째둘째때는 안썻던 짱구배게까지 샀는대.. 눕히면 배게 밑으로 내려가있어요 ㅠ 라라스 사면 좀 괜찮을까요 ㅠㅠㅠㅠㅠ 이런아가 있나요?ㅜㅜ
댓글
12

애바애라고 해서 고민이에요ㅠ
라라스 들였는데 ㅠㅠ 통했음좋겠네요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에요 ㅠㅠ
저희애기도 머리납작해서 허그곰으로 옆으로 눕혀재우는데 새벽에 보면 똑바로누워있거나 밑으로 탈출해있어요🤦🏻♀️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에요 ㅠㅠ
저도 더 늦기전에 허그곰구매했어요ㅠ 진짜 어떻게 눕혀놔도 고정시켜놔도 안통해욬ㅋㅋ 힘은세가지고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에요 ㅠㅠ
저희 애기도 너무 움직여요! 아침에 일어나면 침대 아래에 가있도라구요 .. 라라스 구매했어요 !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이에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