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46일인데 잘땐 속싸개 해줘여ㅠㅠ 스와들업 스트랩 아주 다 극혐을 해서.. 에어컨 풀가동입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속싸개 언제까지 하시나요?
이제 30일 앞두고있는데 아직 속싸개를 해주고 낮밤에 있고 중간중간 풀어주는데요~~ 다들 속싸개 언제 풀어주셧나요?
댓글
6
계속 풀어두다가 밤에 너무 못자는거 같아서 두달까지만 밤에 해줄려구요 대부분 정보글 찾아보면 두달정도가 적당하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30일 되기전에 풀어준거 같아여!!
저도 한 30일? 부터는 그냥 풀어 놨어요! 속싸개를 하면 너무 싫어하고 울어서 🥹🥹🥹 저의 스킬이 부족해서 그런가봐요
저희 애는 모로반사가 심하지 않았고 속싸개 하는걸 갑갑해해서 맨낭 낑낑거리면서 스스로 손을 빼내놓고 자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일찍 풀어버렸어요😂대신 밤에 잘때만 혹시나 깊이 못잘까봐 스와들업 입혀재우고 있습니당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