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으로 온도 낮추고 끈 다음에 서큘레이터로 조절해보심이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온도 맞추기 힘드네용
그동안 자연 23도로 있다가 슬슬 온도가 올라서 에어컨으로 23도 맞추려니 바람때문에 싸늘하네요ㅠ 제가 추우니까 자꾸 애기도 추울거같은데 진짜 이거 괜찮은거겠죠 ㅎㅎㅎ 아가가 온도가 괜찮은지 체크할 수 있는 방법 같은건 없으려나요ㅠㅡㅠ
댓글
16

서큘레이터 사러 감니다... 😊
손발이 차다고 아가가 추운건 아니라네요, 배랑 가슴쪽만 따뜻하면 된다고해요 저희집은 아빠 일끝나고오는 시간에서 자기전까지만 23도 무풍틀고 자고잇어요

23도 자연풍으로 틀어도 춥더라고요 참고 틀어봐야겠네요 ㅠ 괜히 감기걸릴까 걱정... 말좀 해줬으면 ㅠㅠ
저는 24도로 맞추고 약풍모드로해놔용 아가 손발이 너무 차서 허리밑으로는 블랭킷 덮어줘여 근데 하루종일 틀기엔 너무추워서 온습도 체크하면서틀었다가 껐다가 반복하고있어요🥹

저는 겁나 추운데 온도계는 23.5도라고 하니까 온도계 고장이 아닌가 싶어 이리옮겼다 저리옮겼다 난리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진짜 온도 맞추기가 너무너무 어려워요 ㅜ 저도 제가 추워서 괜히 천기저귀나 블랭킷 덮어주고 에어컨도 틀엇다가 껏다가 반복 🥲

맞아요ㅠ 잠결에 너무 추워서 제가 덮은 담요 다리쪽에만 살짝 덮어줬다가 바로 태열올라오더라고요 ㄷㄷ ㅠㅠ
저도 시원한게 좋은데 산욕기라고 히트텍 입고 있거든요 ㅜㅜ 아가땜에 에어콘은 틀고.. 무슨일인가 모르겠어여 ㅜㅜ

저도 막 세개씩 껴입고 있어요 ㅋㅋㅋ 제가 추우니 애도 너무 추워보여서 에어컨 틀었다 껐다가 하고 있네요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