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온도 맞추기 힘드네용

그동안 자연 23도로 있다가 슬슬 온도가 올라서 에어컨으로 23도 맞추려니 바람때문에 싸늘하네요ㅠ 제가 추우니까 자꾸 애기도 추울거같은데 진짜 이거 괜찮은거겠죠 ㅎㅎㅎ 아가가 온도가 괜찮은지 체크할 수 있는 방법 같은건 없으려나요ㅠㅡㅠ

댓글

16

  1. 에어컨으로 온도 낮추고 끈 다음에 서큘레이터로 조절해보심이 ..

    1. subcomment icon

      서큘레이터 사러 감니다... 😊

  2. 손발이 차다고 아가가 추운건 아니라네요, 배랑 가슴쪽만 따뜻하면 된다고해요 저희집은 아빠 일끝나고오는 시간에서 자기전까지만 23도 무풍틀고 자고잇어요

    1. subcomment icon

      23도 자연풍으로 틀어도 춥더라고요 참고 틀어봐야겠네요 ㅠ 괜히 감기걸릴까 걱정... 말좀 해줬으면 ㅠㅠ

  3. 저는 24도로 맞추고 약풍모드로해놔용 아가 손발이 너무 차서 허리밑으로는 블랭킷 덮어줘여 근데 하루종일 틀기엔 너무추워서 온습도 체크하면서틀었다가 껐다가 반복하고있어요🥹

    1. subcomment icon

      저는 겁나 추운데 온도계는 23.5도라고 하니까 온도계 고장이 아닌가 싶어 이리옮겼다 저리옮겼다 난리를 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4. 진짜 온도 맞추기가 너무너무 어려워요 ㅜ 저도 제가 추워서 괜히 천기저귀나 블랭킷 덮어주고 에어컨도 틀엇다가 껏다가 반복 🥲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ㅠ 잠결에 너무 추워서 제가 덮은 담요 다리쪽에만 살짝 덮어줬다가 바로 태열올라오더라고요 ㄷㄷ ㅠㅠ

  5. 저도 시원한게 좋은데 산욕기라고 히트텍 입고 있거든요 ㅜㅜ 아가땜에 에어콘은 틀고.. 무슨일인가 모르겠어여 ㅜㅜ

    1. subcomment icon

      저도 막 세개씩 껴입고 있어요 ㅋㅋㅋ 제가 추우니 애도 너무 추워보여서 에어컨 틀었다 껐다가 하고 있네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