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뵨 미니 불편하신 분 없으세요??

남편이랑 저 모두 너무 불편한데 잘못 사용하고 있는걸까요..? 유튭이랑 인터넷 다 찾아서 다른 분들이 사용하는 방법으로 해봐도 너무 불편해요 -아기엉덩이가 너무 끼는거 같고(33일차 5.3kg 남아) -아기 고개가 목받침에 기대지려면 뒤로 젖혀지는 자세여야하는데 엄마아빠가 반듯하게 선채로는 아기 머리가 앞으로 고꾸라지네요 다들 베이비뵨미니 예찬하시는데 저도 올바른 방법을 찾아 제 손목 지키고 싶어요....🥲

댓글

14

  1. 저도 다른 제품인데 슬링 넘 불편해요 ㅜㅜ

  2. 저도 괜찮은고 같아요!! 아직은 아기띠 자주 해주진 않지만ㅎㅎ 아기랑 밀착되게 스트랩 조이니까 아빠 품에서 잘 잤어용 ㅎㅎ!!

  3. 저는 잘 쓰고 있는데.. 일단 애기가 품에 안기는 스타일로 된거라 얼굴이 앞으로 오는건 상관없는거 같구요 목받침은 고개가 뒤로 젖혀지지 않게 해주는 역할…아닌가요…? 음 전 그렇게 봤어요 ㅎㅎ 키 조절 하시구 엉덩이 올라가게 어깨끈 조절하시구 아이 다리가 벌어질 수 있도록 조절해서 안으면 너무 잘자요… ㅎㅎ 전 베이비뵨미니 만족이애요

  4. https://m.blog.naver.com/p_h_k/222998999327 모든 스트랩 다 조절 해보셨나여?? 늘렸다 줄였다 할 수있어요. 아기띠의 모든 스트랩은 다 사용자의 몸에 맞게 조절해서 쓰는거니까요. 머리쪽 양옆에도 조절하셔서 맞추시면 될거에요. 전 포그내쓰지만 아기띠는 다 똑같은 의미로 제작되고 스트랩비슷해 보이는데 잡아당기면 조여지고 손으로 네모부분 들려주면 풀리고 할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헐 자두님 최고! 저도 잘못쓰고 있었어요 블로그 보고 고쳤습니다ㅠㅠ 어쩐지 이상했어요!! 감사해용

    2. subcomment icon

      도움 되어서 다행입니댜 ㅎㅎ 아기띠ㅡ없어선 안될 존재입니다.ㅎㅎ

  5. 저도그래요ㅜㅜ 찾아봐도 뭐가딱히업구 저는 키대로 해놓고 애기 올려서 버클채우려고하면 안되서 엄청늘렷고 애기얼굴이 버클잇는쪽으로 가서 다칠거같아요 잘안돠요ㅠ

    1. subcomment icon

      버클쪽에 손수건 끼워주시면 좋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