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입원했어요ㅠㅠ

오전에 일산차병원 입원후 피검사며 오줌검사며 호흡횟수검사 신장검사 여러가지검사를 다했어요…애기 손이며 발이며 주사자리가…결국 피검사에서 호흡에 문제가 있다는 소견을 받았고 호흡을 좀더 지켜보기로 했어요 그러다가 갑자기 입술이 파래지더니 숨을 못쉬는거에요…그때 부터 시작이였어요 호흡기 끼고 잠들면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잠들라 하면 깨우고 호흡떨어지면 조금씩 흔들어 깨우고…근데 차병원은 야간응급실이 없다고 하더라구요..결국 다른병원 이송해야되는 상황이고 선생님께서 20여군데 알아보다가 결국 인하대병원으로 왔어요…여기 도착하니 아픈 어린아이들이 많네요…여기서 또 피검사 해야된다고…또 여기저기 바늘자국 나네요…결국 자지러지게 울고 호흡떨어져서 호흡기 달고 결국 신생아집중치료실에서 라인잡고 왔네요 역시 피검사에서 별다른 증상없고 오줌도 역시 아무런 문제가없다고는 하시는데 왜자꾸 산소포화도가 떨어지는걸까요…일단 입원하고 내일 뇌파?검사 같은거 하신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호흡기 낀채로 병실에 같이 누워있어요 많이 좋아진거 같기도 하고 호흡기 코에서 빠지면 또 수치가 내려가고…하루빨리 아침이 와서 선생님 오시고 검사를 진행했으면 좋겠네요~응원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하루종일 울긴했지만 지금부터 정신차려서 우리아들 보살펴줘야겠어요!

댓글

21

  1. 이쁜 우리 아가 기도 할게요 무사히 지나갈거에요 응원할게요 에고… 정말 속상하네요…..

  2. 맘고생 가늠이 안가네요 ㅜㅜㅜ 모쪼록 식사 거르지 마시고 아가 괜찮아지길 바랍니다🙏🏻🙏🏻🙏🏻🙏🏻🙏🏻

  3. 아고ㅠㅠㅠ 글만 봐도 저도 눈물나요..ㅜㅜㅜ 엄마아빠 얼마나 마음 졸이고 놀라셨을까요 아기가 가장 힘들엇겠죠ㅠㅠ 얼른 원인 찾고 쾌유해서 퇴원하기를 바랍니다♡♡♡♡♡

  4. 가족 모두가 뜬눈으로 밤새우셨겠어요 아가 잘 이겨낼거라고 믿어요!! 멀리서 응원하고 있을게요,,!!

  5. 아기 별일없을거에요!!ㅠㅠ힘내세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결국 입원했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