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목이 걸걸 하면 티스푼으로 두스푼정도 물 주긴 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끓인물
애기가 딸꾹질을 자주하는데 모자씌워도한참할때는 분유를 조금타서먹이는데 오늘은 분유안타고 보르르분유포트에 100도까지끓였다가 40도에맞춰식혀놓은물만 조금먹였는데 어차피 분유탈때 먹이는끓인물이니 맹물로먹여도 괜찮은거맞겠죠?
댓글
16
딸꾹질해도 물주지 말라고 소아과쌤이 그러더라구요. 그냥 내버려두거나 정 불편해하면 간지럽히거나 젖꼭지물려서 멈추게하면된더고 했어용
추워서 딸꾹질하는 거면 모자 씌웠을 때 도움이 되는데 속역류로 딸꾹질하는 거면 모자로는 소용이 없더라고요~ㅜㅜ

속역류로도 딸꾹질을 할수있군요ㅠㅠ몰랐네요ㅠㅠ
그냥 물이던 끓인 물이던 맹물은 안돼요~ 네이버나 유투브로 자료 한번 찾아보세요

이 말씀이 맞아요~ 딸꾹질은 그냥 자연스러운거니 굳이 멈추게 하지 않아도 돼요 엄마 보기에 불편한 것ㅎㅎ 애초에 그냥 물 먹이는것도 비추천하는데 딸꾹질 멈추는 용으로 맹물은.. 더욱 아닌 거 같아요!

아!!네감사합니당!!
딸꾹질엔 우는게 장땡이라 전 그냥 울려요 ㅋㅋㅋㅋ

저도모자씌우고울게냅두는데 저희어머님이 그렇게하셔서 궁금해서글올렸어용ㅋㅋ😭

저듀요!!!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