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은거 같은데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머리모양 봐주세용 ㅠㅠ

40일차아기 아기 머리가 옆짱구인가요?? 얼굴형도 그렇고 머리가 옆으로 길다해야하나?? 정면으로 못눕는데 옆으로만 누우니 옆으로만 들어갈까봐 ㅠㅠ ㅋㅋㅋㅋ 짱구베개해서 정면으로 봐줘야할지 ㅜㅜ 지금 한쪽만 눌렸나요???
댓글
6
애기 머리 이쁜데용?
도겸이도 왼쪽 매니아라서 ㅠㅠ 왼쪽과의 사투를 벌이도 있습니다. 저만 느껴지는 눌림...?
머리모양이뿐거같은데용??😊
제가 보기엔 머리모양 예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