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50일 지난 우리 아들은 이제 4시간 채워줍니다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3일차 아기 오래 자도 안깨워도 되나요?
밤에 5시간 자도 되나요? 깨워서 먹여야 하나요?
댓글
11
5시간이나 통잠 자주다니 효도허네용ㅎㅎㅎ
신생아졸업하고 한번 여섯시간 잔적있는데 안깨웠어요 ㅎㅎ 일어나서 엄청먹더라구요
헛 저도 같은 질문이 궁금했는데 끙끙은 거리는데 깨지 않아서 깨워야 하나 궁금했어요~ 지금은 6시간 자고 하면 기저귀 갈아주고(그걸로 깨는) 맘마 먹여요~
우와 너무 신기해요ㅠㅠ 안깨우면 계속 잔다니....!!! 저는 아기가 절 깨우는데ㅎㅎㅎㅎ 3시간만 쭉 자줘도 고맙겠어요ㅋㅋㅋㅋ 통잠 기운 받아갑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