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침는 8시 저녁도 8시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과 밤시간
아침 몇시에 아가한테 아침이라는 걸 알려주고 밤에는 몇시에 밤이라는 걸 알려주시나요~? 저는 저녁 8-8시 30분에 방에 들어가서 불 다 끄고 백색소음 틀어주고 있고 아침에는 첫째학교갈준비 둘째어린이집갈준비해야하다보니 7시 30-8시 사이에 커튼 다 걷고 백색소음끄고 그때부터 생활소음이 나도 그냥 놔두고하는데 다들 몇시에 밤낮시간 알려주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13
저녁 7시부터 어둡게해요 6~7시 사이에 목욕하고 목욕후에 수유하고 수면모드돌입해용😊

우아 일찍 들어가시네요!! 근데 진짜 들어간다고 바로 자는게 아니라 저도 그때쯤 들어가고싶은데.. 첫째가 집오면 6시반이라 밥주고 샤워시키고 하면 시간이 ㅠㅠ

저두요!! 7시정도에 목욕하고 목욕 후 수유한담에 잠들면 그대로 통잠자용!!

헐부럽내용 ㅠ
해지면 저희집은 슬슬 소등하기 시작합니다 ㅎㅎ 저도 8시 정도 부턴 밝게 안해두어용

저는 첫째둘째 학교랑 어린이집 가야할 준비시켜야해서 7시반에 알람이 맞춰져있다보니 이때부터 밝게해주는거 같아요..ㅎㅎ
전 목욕시간이 8시 전으로 늦고 8시가 막수라 저녁 8시 아침 8시요~!!! 아가 조금 더 커서 새벽수유 끊게되면 아침은 땡기려고요 ! :))

저는 첫째둘째 학교랑 어린이집 가야할 준비시켜야해서 7시반에 알람이 맞춰져있다보니 이때부터 밝게해주는거 같아요..ㅎㅎ

보통 그래서 아가때부터 7시~7시반 맞추면 좋다고하더라고요! 지금은 제가좀더자려고...ㅎ....새벽수유끊으면 땡겨야죠...헤헤
저도 8시-8시30분부터 불 다 끄고 조명등켜고 아침 첫수유때(보통 아침 6시이후) 환하게 해줘요😃

그럼 계속 이렇개 해야겠어요!!ㅎㅎ 하근데 목욕하고 수유하고 방에 들어오는건데.. 이때는 잠을 잘 안자고.. 그다음텀에 먹고 자더라구요 ㅠㅠ

저도 그래서 7시에 씻기고 수유하고 8시부터는 안자도 잘 분위기 만들어줘요.아기가목욕하고 더 각성되는 느낌이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