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묽어 보이긴 하네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정상적인 똥인가요??ㅠ(사진잇어요)

저희 애기가 처음에는 몽글몽글한 덩어리 있는 똥을 쌋는데여 어느날부터 똥이 저렇게 묽더라구요ㅠㅠ 혹시 이런똥 싸는 아가잇나유 ㅠㅠㅠ정상인건지 병원을 데리고 가야하는건지ㅠㅠ 어제는 먹은 족족이 개워내고 한번 밥 먹으면 두번은 개워내는거 같아요 ㅠㅠ3시간정도 지낫는데도 개워내더라구요ㅠㅠ 많이 개워내는 아가는 분유 몇분뒤에 먹이나요-?ㅠㅠ
댓글
16
변은 정상변같아요!
오늘 새벽에 아가 설사했는데 설사하몃 소변처럼 기저귀에 다 스며있어요ㅜㅠ 알고싶지 않았는데..
변은 문제없는거같네요 트림시키실때 15분시키셔도 역류하시나요?개워내도 많이 개우는거아니면 텀은 그대로해서 먹였어요
모유먹는 저희 아기 똥이랑 똑같이 생겼어요! 정상변 같은데요?? 완모 애기도 동글동글 덩어리 나와요~ 애기들 똥이 물기 없어지기 시작하는 거는 이유식 하고 부터라서 저 정도는 막 묽은 거 아닌거 같아요

ㅠㅠㅠㅠㅠㅠ저는 완분인데 묽어서 혹시나 가봣는데 지금 변이문제가 아니여써여..ㅠㅠㅠ

감나미님 말씀대로 모유먹는 아가랑 색깔만 좀 다르고 변 비슷하네용ㅋㅋ 몽글몽글 덩어리는 흡수 안된 유지방(?)들이 나오는건데 안나오면 다 흡수된거죠 뭐-!!

저도 이렇게 알고있고 혼합중인 저희 아가 변이랑 비슷해용! 저희 아가는 2-3일에 한번씩 저렇게 몰아서 싸요..🥲

우잉 다른 어떤 문제가 잇엇나용 ???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