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정상적인 똥인가요??ㅠ(사진잇어요)

정상적인 똥인가요??ㅠ(사진잇어요)

저희 애기가 처음에는 몽글몽글한 덩어리 있는 똥을 쌋는데여 어느날부터 똥이 저렇게 묽더라구요ㅠㅠ 혹시 이런똥 싸는 아가잇나유 ㅠㅠㅠ정상인건지 병원을 데리고 가야하는건지ㅠㅠ 어제는 먹은 족족이 개워내고 한번 밥 먹으면 두번은 개워내는거 같아요 ㅠㅠ3시간정도 지낫는데도 개워내더라구요ㅠㅠ 많이 개워내는 아가는 분유 몇분뒤에 먹이나요-?ㅠㅠ

댓글

16

  1. 약간 묽어 보이긴 하네요 ㅜㅜ

  2. 변은 정상변같아요!

  3. 오늘 새벽에 아가 설사했는데 설사하몃 소변처럼 기저귀에 다 스며있어요ㅜㅠ 알고싶지 않았는데..

  4. 변은 문제없는거같네요 트림시키실때 15분시키셔도 역류하시나요?개워내도 많이 개우는거아니면 텀은 그대로해서 먹였어요

  5. 모유먹는 저희 아기 똥이랑 똑같이 생겼어요! 정상변 같은데요?? 완모 애기도 동글동글 덩어리 나와요~ 애기들 똥이 물기 없어지기 시작하는 거는 이유식 하고 부터라서 저 정도는 막 묽은 거 아닌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ㅠ저는 완분인데 묽어서 혹시나 가봣는데 지금 변이문제가 아니여써여..ㅠㅠㅠ

    2. subcomment icon

      감나미님 말씀대로 모유먹는 아가랑 색깔만 좀 다르고 변 비슷하네용ㅋㅋ 몽글몽글 덩어리는 흡수 안된 유지방(?)들이 나오는건데 안나오면 다 흡수된거죠 뭐-!!

    3. subcomment icon

      저도 이렇게 알고있고 혼합중인 저희 아가 변이랑 비슷해용! 저희 아가는 2-3일에 한번씩 저렇게 몰아서 싸요..🥲

    4. subcomment icon

      우잉 다른 어떤 문제가 잇엇나용 ???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