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병 하나로 통일해야하나요?

아이 53일 6kg 유미젖병,하겐 젖병사용 아이엠마더에서 힙 분유교체했어요 100~150을 먹고 있고 젖꼭지 답답해해서 두개다 2단계젖꼭지로 교체해서 적응중입니다 1단계 젖꼭지는 먹다가 힘들어서 안먹고 2단계 젖꼭지는 쩝쩝 소리가 너무 많이나고 먹는양이 계속 바뀌어요 공기를 같이 먹는게 아닌가 싶어서 걱정이에요 100전 먹을때는 하겐을 잘먹었는데 지금은 또 유미젖병을 더 잘먹어요 혹시 젖병을 두가지 쓰는게 아이한테 좋지 않은걸까요? 다른분들은 젖병 하나로 통일해서 쓰시나요?

댓글

23

  1. 전 지금은 돌고 돌아 더블 하트써여😊😊😊

  2. 전 그린맘꺼도 있었는데 더블로 통일시키긴했어요 😄

  3. 저는 모윰 쓰다가 젖꼭지를 더블하트로 바꾸니 좋드라구요. 모윰이 더블하트 젖꼭지 호환이 되서 다행이도 젖꼭지만 교체 했습니다.

    1. subcomment icon

      지금 더블하트꺼도 써볼까 까지 고민하고 있어요;; 더 늘어날지도~🫠

    2. subcomment icon

      더블하트 젖꼭지 호환가능 젖병: 모윰, 스와비넥스, 닥터브라운, 유미 등 [2023년 3월 베동] ♡젖꼭지 비교 & 선택가이드♡ https://app.babybilly.app/5nzfzq 한번 참고 해 보세요!

    3. subcomment icon

      오 감사해요~

  4. 저도 혼합수유중인데 젖병은 헤겐 모윰꺼있는데 젖꼭지 거뷰없이 다 잘먹어요🥹

    1. subcomment icon

      답변 감사해요 참고하겠습니다~

  5. 헤겐이랑 유미는 꼭지모양이 완전 다르니 통일하시는게 좋지 않을까해요. 그리고 나오는 양이 다르기 때문에 아기가 헷갈려할 수도 있고요. 아직 2단계 업은 이르지 않을까요? 3개월 이후부터 업하시면 되는데 수유시 동일 양을 평소보다 오래걸려 먹을 경우 업하시면 되요.

    1. subcomment icon

      애가 분유를 먹다 안먹어버린게 젖꼭지가 잘 안나와서 그런가 싶어서 업했어요 지금도 계속 이건가 저건가 하고 있어요 분유를 엄청 허겁지겁먹는 아이인데 안나오니까 짜증내는거 같아서요🥲 모르겠네요

    2. subcomment icon

      흡착생겨서 그럴수도 있어요ㅎㅎ 헤겐 말랑거려서 흡착 좀 있어요 ㅎ

    3. subcomment icon

      흡착은 해결방법이 없는건가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분유병 하나로 통일해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