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잠의 기준이 오전 9시에서 저녁 6시 사이라면 4시간은 자는것 같아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잠자는 횟수, 시간이 궁금해요!
오늘 54일된 저희애는 등센서 완전 장착상태에요 50일의 기적이란없고..ㅠㅠ 통잠은 무슨 낮잠도 등만 바닥에 닿이면 눈을 동그랗게 뜨고 저를 보고있어요ㅜ 다들 하루에 낮잠 몇시간씩, 몇번자나요? ㅠㅠ
댓글
20
밤에는 잘자는데 낮에는 거의 못자고 있네요 ㅠㅠㅊ

밤에라도 잘자서 부러워요..ㅜ 전 밤낮으로 허리가ㅜㅜ...
눈만 동그랗게 뜨면 다행인데 어찌나 우는지 얼굴이 시뻘개져서는 ㅜㅠ 내일이면 50일인데 😮💨

저희애도 깼는데도 계속눕혀놓으면 세상 떠나가라 울어요 ㅋㅋㅜ
저희애기는 낮잠 자긴하는데 얕게자요 낮에 얕게자도 밤에 깊게못자요😭😭😭 시간이해결해주길 바랍니당🥹

밤에도 항상 3시간을 잘 못넘기더라구요ㅜ 우리 힘내요ㅜㅜ
댓글보니 토끼잠 자는게 정상인가봐요^^………… ㅠㅠㅠㅠ 저희애는 그나마도 만져줘야 잡니다ㅜㅜㅜㅜ

저도 생각보다 저만 이렇게 힘든게아니구나 싶은생각이 드네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