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띠 다 거부하는 아가들 또 있나요 ㅠ ㅠ

울아들 40일차 점점 몸무게가 늘어나면서 손으로 안아주기엔 한계가 ㅠ ㅠ 손목이 진짜 아작나는느낌이예요 슬링아기띠 일반아기띠 너무싫어하네요 여러번 도전했는데 숨넘어가게 거부해요 적응하겠지하고 울어도 달래보고 움직여도 봤지만.... 그냥 손으로 안아라! 이거같아요 쫌더 크면 다시 도전해보긴할텐데 초예민아가 또 있나요 ㅠ ㅠ

댓글

8

  1. 저도 제가 어설퍼서 그런지 제품이 이상한지.. 슬링 불편해 하더라구요 ㅜㅜ

  2. 저 인간바운서 하다가 무릎나갈거같아서 어제 짐볼샀는데 효과좋아요 ㅋㅋㅋ

  3. 베이비뵨 전우들이 많으시네요. 저도 중고 들였는데 아기 안고 궁디팡팡 하면서 둥가둥가 해주고 집에 여기저기 구경 시켜주면서 말 걸고 해주다보면 자고 있더라구여!!!

  4. 착용하고 목 받쳐주면서 궁디나 등 토닥토닥하고 집구경 or 몸흔들면서 둥가둥가 해주면 금방 괜차나져요! 오래걸려도 5~10분...? 저도 베이비뵨미니에요

  5. 착용하고 궁디 팡팡하면서 목지지해주고 경보수준으로 빠르게걸어보셨을까요?? 아기띠해도 칭얼거릴때 제가 쓰는 방법이이에영 아기띠는 베이비뵨미니사용해용😊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경보수준으로 걸어봐야겠군요 ㅠ ㅠ 그냥 궁디팡하며 들썩들썩하며 집 돌아다녔어요 ㅋㅋㅋㅋㅋ 베이비뵨미니 사야하나봐요 ㅠ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