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도 코옆에 올라왔다가 얼굴 전체 퍼졌어요... 온습도 관리하는데도 안없어져요 ㅠㅠ 울면 또 올라오고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열인가요ㅠㅠ?

며칠전에 코옆에 두세개정도 뭐가 올라와서 태열인 것 같아서 에어컨 틀고 22-23도 유지하고 있는데 갈 수록 심햐지는거 같아요ㅠ 이게 태열 맞을까요?
댓글
8
ㅋㅋ 저도 머리까지 살짝 번지더라구요 어찌나 용을쓰는지 😅 없어지길 바라는중이에요
이맘때 아기들 다 태열로 고생이네요 ㅠㅠ 한번 나면 수그러 들어도 없어지진 않는다는데 도겸이도 좀만 열받음(?) 스멀스멀 올라 오드라구요!!!
요즘 태열이야기많네요.ㅜㅜ저희애기두. . .태열.ㅠㅠ
혹시 용쓰기 심하게 하나요? 얼굴에 열올라서 더 그럴 수도 있어요

네!! 용쓰기 엄청 해여ㅠ 얼굴에 힘주면서 열이 더 올라서 그런걸까요?

네네ㅎㅋㅋ 지금 우리집 아들도 그럽니다..태열 없다고 입방정 떨었던 내자신 탓하는.중이에여 ㅎ

저도.. 태열 애기 용쓰면 더 심해짐 ㅜㅜ 속상해서 낼 병원 가보려규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