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55일 6.3kg 남아입니다💪💪💪💪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몸무게 이게 정상인가요?
오늘 53일 여아예요 3월6일 3.7kg로 51cm로 태여나서 1달 정기검진때 5kg 54cm 오늘은 6kg 58cm인거 같아요~ㅜㅠ 저희 아기가 너무 큰건지 다른 베동님 아가들은 얼만지 알고싶네요
댓글
15

서진이 사진으로 볼때는 그렇게 안돼보이든데 무럭무럭 자라고 있네요 ㅎㅎㅎ
괜찮은거같아요!! 저희애기도 3.32로태어나 오늘 딱 30일째인데 4.8kg진입했네요 ㅎㅎ

제가 쓸데없는 걱정을 했군요~ㅎㅎㅎ
35일에 2센치 2키로 증가인데 괜찮다하셨어용 ㅋㅋㅋ

2키로까지두 괜찮은거군요~저희아가 볼이랑 다리살이 터질듯 통통해요 ㅜㅠ

지금 쪄놓은살로 이유식할때 큰대요 ㅎㅎ 이유식할때 안먹어서 상위였다가 하위로 가는 케이스가 있더라고요ㅠ 분유 많이 안준거 후회하는거 봤어용 ㅠ 저희 아들은 머리가 열심히 크고있어서 ㅋㅋㅋ 허벅지는 괜찮은데 머리무게랑 볼살 쩔어요...

이유식도 빨리 할것같은 너낌이 드네요 ㅎㅎ
큰거아니고 적당ㅋㅋ 신생아키60이었음ㅋㅋ아는동생

와~슈퍼베이비이군요.큰 아기도 있네요

그쵸?ㅋㅋㅋㅋㅋ
저희아기는..51cm 2.8kg->35일 영검 56.5cm, 4.9kg였어요 한달에 무게2키로넘게쪄도괜찮냐 여쭤보니 키많이커서 괜찮다고하셨어요 소이도 키많이컸으니 걱정안하셔도될거같아요!!!

2달 정기검진때 원장님께 물어보려 했는데 저희 아가같은 경우가 있으니 안심이 되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