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쁘게잘웃네요ㅋㅋ힘들다가도 애기웃음 한번보면 절로 웃음이나네요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잘 계시죠~~?

혜성인 이제 낼 모레면 60 일이 되고 밤에 원래 잘 잤지만 45일 부터 통잠 도 자주시고 맘마도 잘먹고 늙은 애미 힘들지 말라고ㅎㅎ 순하게 있어주네요ㅎㅎㅎㅎ 낮에좀 안아달라 하지만 그 정도 쯤이야😆이제 절 보면 알아보는건지 그냥 웃는건지 모르 겠지만 잘 웃어도 줘요👍😍 아무튼!!아주아주 잘 지냅니다ㅋㅋ 전 상전 모신다는 생각으로 혜성이 잘 키우려고 노력 중입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육아맘들 화이팅
댓글
20

ㅎㅎㅎ 그쵸그쵸
앜 넘 순딩이네요!! 오랜만에 반가워요🥹🥹🥹

오랫만이에요 😆😆💗
미소천사!!😚💗

😍
혜성아 이모 심쿵했다ㅠㅠ💗💗 너무 기여어용 게다가 순하기까지 하다니...

꺅 😆 감사합니당 순하고 착하고 이쁘구ㅜㅜ다하네요다해ㅋㅋㅋ
어머ㅠㅠ 아직 저희 애기는 배냇웃음만 짓는데ㅎㅎㅎ약간의 썩소같은?ㅋㅋ 혜성이 웃는모습이 너무 예뻐요~ 간간히 올리는 사진으로 눈인사했네요^^

ㅋㅋㅋㅋㅋ 저희애도 썩소 많이 지었었어요ㅋㅋㅋ 이제 제대로 웃어주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