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저는 연고만 처방 해주시던데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피부가 깨끗해져서 기분좋아요😍

지난주 목욜부터 좁쌀여드름 처럼 하나둘씩 올라오더니 월요일에 절정을 찍고 안되겠다싶어서 화욜날 병원 다녀왔어요! 병원에서 보습도 중요한데 클랜징도 중요하다구 클랜징 제품이랑 크림 사가라하시더라구용; 영업하는건가 의심병 도져서 살까말까 고민하다가 속는셈(?)치구 사와서 열심히 씻기구 바르구 한지 3일차!! 아직 볼쪽은 남아있지만 이마는 거의 없다싶이 싸악 들어갔어요!!🥹 정작 엄마 피부관리는 못하고 있다는게 함정🤪🤪 그래도 우래기 피부 깨끗해져서 싱나는 아침입니다❤️ 제품은 제로이드 클랜징이랑 리치크림인데 크림은 실비되더라구요~! 실비가 3만원 공제 후 지급되니까 크림 꼭 대용량사세요💓
댓글
4
오옹 바로 좋아져서 다행이에요 !

탈퇴한 유저
제로이드가 확실히 좋긴 한가봐용...
보습이 진짜 중요하더라구요!! 수시로 크림만 발라줘도 좁쌀 들어가더라구여 아기꺼 클렌징도 있다니🤭귀욥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