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아가가 무거워 지니까 슬슬 꺼내봐야겠어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비데 사용 ㅜㅜ
다들 치코 아기비데 사용 하시나요? 저는 사용이 왜케 어렵죠? 아이가 똥을 쌓는데 아기 비데에 눕히면 뒤를 어떻게 닦나요? 사놓고 맨날 애를 들어서 씻기네요~~ 아시는분 좀 알려주세요^^
댓글
17
전 포프베베 넘 추천해요
전 수전없이 아기비데만 쓰는중인뎁ㅎㅎ 한손으로 아기 허벅지잡고 비데에 눕혀서 손으로씻고 잡고있는.허벅지 들어올려서 씻겨요

오~ 좋은 팁이네요 ㅎ
저도 도겸이가 급 무겁게 느껴져서 오늘 부터 사용 했는데 수전 설치 해서 그런지 좀 편하긴 했어요. 아직 자세가 어색하지만 🥲🥲🥲
전 치코 사려다가 그냥 세면대 테두리에 놓는 힙비 샀어요ㅠㅠ 없을때보다는 낫더라고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