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남편이 더 잘해요.. 특히 재우기.. 회사는 제가 가야할듯..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 육아(?)
다들 잘 되고 계신가요?ㅋㅋㅋㅋ 애 키우는 건.. 개인적으론 전 둘째 낳고 좀 마음에 여유가 생겨서 큰애가 고집 부리면서 울고 난리쳐도 웃어지고 작은애가 울 때 못안아줘도 '응~ 둘째의 숙명이야~' 하면서 넘어가지거든요..? 근데 큰아들(?) 육아는 정말 아직도 적응 안되네요..ㅋ 어린 시절 봐왔던 우리 엄마 아빠의 모습을 저희 부부에게서 보고 있는 요즘입니다ㅎㅎ 큰아덜 얼른 사람되길 바라며...
댓글
14

와우 서진이아부지는 유니콘 아빠시네요 굿굿굿><
저는 아~주 한번씩 맡겨놓고 떠납니다 1~3시간 정도...ㅋㅋㅋ 저도 살아야 합니다

어우 너무 굿이에요ㅠㅠㅠㅠ 엄마도 아빠도 넘 훌륭한 팀워크네요♡♡♡
죽이되든 밥이 되든 알아서 하게 내비두는게 좋아요 ㅋㅋ 그래야 참여도라도 높거든용 😆

악ㅋㅋ 완전 옳으신 말씀입니당♡♡♡
여기도 큰아들 추가요~✋🏻 하하핳하

ㅋㅋㅋ 빠이팅입니다..!!!
여기도 큰아들 추가요~입으로 육아하는 ㅋㅋㅋ 욕나올 정도로 스트레스 받다가 이제는 그냥 혼자하는게 편해요~아기보고 아빠말고 삼촌 부르라고 했네요

주둥이 육아 흑흑 저희 집 큰아덜은 궁둥이 육아입니다 다 앉아서 누워서 할라고 해요.. 짱남...ㅋ 삼촌ㅋㅋㅋㅋㅋ 인정입니당 ㅜㅜㅜ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