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들도 8-11시가 피크 인거 같아요. 계속 계속 배고파서 100 에다가 60을 줘도 배고파해서 또 60 정도 줘야 그제서야 눈이 스르르 풀리더라구요… 그래도 11:30분에 꼭 일어나서 또 먹을려구해요.. 애기가 클때인가봐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저녁시간에 밥을 왜이리 자주 먹죠..
저녁 7시 - 11시 사이에 수유량이 어마무시해요.. 3시간 텀은 무슨... 1시간 혹은 1시간 30분 간격으로 100ml 먹는데 시도때도 없이 달라해서 40ml, 60ml 중간에 줄 때도 많아요 다행히 새벽에는 3시간 텀이 가능하긴한데 저녁시간에 갑자기 밥을 자주 먹는 아기... 이거 오ㅐ 이런 건가요 ㅠㅠ (34일차 4kg 여아입니다) 하루 24시간 중에 아침, 낮은 잘자고 순한데 밤 10시 전후로 애가 뒤집어지고 난리나요 ㅜㅠ
댓글
8
저희 아들도 저녁에 달려요 ㅠㅠㅠ
그때쯤에 아기들 확 크는시긴지 엄청 자주 많이 달라더라구요~ 어느순간부터는 조절하니 아기가 원하는대로 주면 될거같아요!
오 저희애도 어느날 며칠동안 이상하게 텀 바뀌더니 양이 늘었어요!
갑자기 확 크려는거 아닐까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