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하품하는 입인가요?! 넘 귀여워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셀프촬영

모유먹이면서 촬영과 편집까지ㅋㅋ 요새어플은 참 좋은것같아요 눈감았다 뜨니 50일이네요. 나이먹을수록 시간은 가속도가 붙는것같아요
댓글
17

ㅎㅎ맞아오 순간캐치했다쥬!??!
H님 감성있는 글 너무 잘 보고 있습니다. 역시 금손 👍😍💕 너무 이쁘네요!

저도 도겸이 매일 잘보구있어요-! 랜선이모등극!
H님 만삭촬영도 수준급이더니 아기 사진도 너무 잘찍으셨네요! 편집까지 완벽...❤️

아유 하은이맘님께서 칭찬해주시니 뿌-듯하구만유♥︎
고생많으셨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넘 이쁜데 무슨 어플이신지 여쭤봐도될까용?

저두 무슨 어플인지 궁금하네요~

EPIK 에 레이아웃 기능으로 여러컷넣구요. 이때 사진조정으로 사진을 클로즈업하구 레이아웃간격을 조정한다음 - snow 편집으로 글만 넣었어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