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커피보다 모닝트림.. ㅜㅜ 고생 하시네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새벽 5시에 시작하는 하루🙉
3시간텀으로 분유수유중이고 7시 막수 후 10, 1, 4 세번 새벽수유 아직 다 살아있구 3시쯤 남편과 교대합니다 ㅎㅎ 어제부터 7시 막수하고 나면 10-11시 한번, 2시 한번, 5시 이후 한번 드시네여 덕분에 4시부터 언제먹나 선잠자다가 5시에 수유하고 나면 해도 뜨고 언제 다시 트름시켜달라고 할지 모르는 우리 상전 뫼시다가 잠이 깨네용 베동 들어와서 밀린 글 읽으며 공감 백번하고 하루 시작합니다 ㅎㅎ 다들 오늘도 육아 화이팅...! 그러고보니 오늘 주말이네요 좋은 주말 되세요😊 (라고 쓰고 이따 또 징징대러 올 예정ㅋㅋㅋㅋ)
댓글
29

트름 5분 대기조🥲 타이밍 맞으면 바로 주무시지만 안맞추면 또 극대노 하기 때무네....ㅋㅋㅋ
저희는 8시 막수 후 11, 2, 5쯤인데 혼합이지만 밤에는 무조건 분유줍니다🤣 엄마도 푹 자야지..하지만 혼합중이라 5시는 주로 모유주네요🥲새벽 수유 줄어들겠죠..?

새벽 모유수유 진짜 넘나 빡센것...😇 새벽에 난리난리생난리 한 이후로 밤수2가 4시간텀 되고 먹고 바로 자주는것 만으로도 감사하다 생각하고 있습니다....ㅋㅋㅋ
진짜 육아하다보니 시간 개념이 없네요 크헙 ㅠㅠ 비도 오니 센치하군요. 달달구리 한잔 땡겨야 겠어용.

아침부터 낮잠 재운다고 진뺐더니 저도 바닐라라떼 시켜서 드링킹 해야겠어요 ㅠㅠ
오늘 주말이었군요? 허허허 날 가는지도 모르구 있네요. 어느날 갑자기 밤수1이 늦어지면서 2가 사라지고, 2번됐다가 또 1번으로 바뀌더라구요 . 조금만 힘내세요

그날만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ㅠㅠㅠ 낮잠은 언제부터 잘 자줄까요 ㅎㅎㅎ
ㅋㅋ 저도 7시쯤 막수아닌 막수하고 10,1,3,5 이렇게 깨서 수유해요.. ㅋㅋ 넘나 피곤하네요😂날도 꾸물거려서 더 쳐지는데 오늘도 육아팅이에요💪

쨈콩쓰는 오늘도 맑눈광 모드입니다😇 그나마 밤엔 잘 자줘서 고맙다.....ㅜ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