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각방쓰시나용??

저희부부는 완전 2교대 형식으로.. ㅋㅋ 저는 9시~10시부터 새벽 3시까지 안방에서 자고, 남편은 쇼파에서 자다가 저랑 교대해줘요 쇼파 앞에 아기침대 두었구요 수유는 조금씩 다를때도 있지만 거의 12시 3시 6시에 먹이는데 3시에 뿌엥하고 울면 제가 깨서 나가는 형식.. ㅎㅎ 그래도 밤낮 구분이 생겨서 밤에는 밥만 먹고 바로 자는데 이제 방을 합칠까 고민중입니다🤔 다른 분들은 어떻게하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30

  1. 저희는 그냥 한명이 전담해요 ㅋㅋㅋㅋ한명이라도 푹 자서 오전을 책임지자!ㅋㅋㅋㅋ

  2. 안방에 아기 침대가 있는데 아가랑 거실생활합니다..🤣🤣저희는 하루씩 돌아가면서 불침번서요 ㅋㅋ 푹 자는 날엔 안방 들어가서 문 꼭 닫고 자요

  3. 저는 첨부터 각방 안쓰고 안방에 아기 침대 뒀는데 도겸이는 침대에서 안자고 부부침대에서 같이 자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엄빠 매트리스가 비싼걸 아나봅니다...🌝

  4. 저희는 평일에 제가 독박이라 남편은 방에 저랑 아기는 거실이요ㅎㅎ 남편이 새벽4시 기상이고 출근이라서 깨지말고 푹 자라고 방을 양보했어요😂 대신 주말에는 다같이 거실에서 자고 새벽 수유는 남편이 전부 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오호 서로 맞춰가며 넘나 좋네용♥️

    2. subcomment icon

      화장실청소 싱크대 배수구청소 등등등을 포함한 모든 청소와 쓰레기 버리기는 남편이하고 빨래는 제가 해요ㅎㅎ공평하진...않지만ㅎㅎㅎ서로서로 불만없고 행복합니다😊😊

  5. 전 같은방에 아기침대놓고 자는데 새벽에는 제가봐요 ㅎㅎ 신랑이 출근이 늦어서 아침에 목욕시키고 제가 자는동안 신랑이 보고 그런답니다😂

    1. subcomment icon

      같은방에 아기침대 두시면 자는 분이 안깨시나용??? 신랑분이 잘봐주시네용😍

    2. subcomment icon

      귀신같이 저만 애기우는 소리를 들어요 ㅋㅋㅋ 신랑은 숙면을 취한다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각방쓰시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