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량 안에서 잘 먹고 있으면 안깨워도 될것 같아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2일차아가!
52일차 된 아가인데 이맘때 아가들 분유먹는시간 어느정도 정해져있나요~? 160씩 4시간간격 주고 있는데.. 낮잠자면서 4시간 넘어도 그냥 두는데.. 깨워서 먹어야할지.. 제가 시간을 잡아줘야할지 고민이네요..
댓글
20
와 160 잘 먹네요!! 저도 도겸이 푹 자면 일부러 깨우진 않아요 ㅎㅎㅎ
4시간 간격이라니 부럽네요. 100-120씩 겨우 먹이고 3시간 간격 유지중인데 낮잠도 어쩌다 1시간이지 30분도 못 자고 울때가 많아요. 잘 자면 전 안 깨울래요
저희 아기는 반응수윤데... 먹는양이 들쑥날쑥이라 그저 부럽네요ㅠ 수면시간도 그렇고...
저희 아가는 55일차인데 분태기인지 일주일째 90을 2시간30분 간격으로 먹어요😭😭 아기가 160 먹는거 너무 부럽네요

저희애도 80-90을 두시간 간격으로 먹네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