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ㅎ.피쉬립ok 잘물고 있어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피쉬립 좀 봐주세요 ㅠㅠ

이렇게 먹이는게 맞나용? 윗입술 밑입술 다 나와야하죠???ㅠㅠㅠ 먹으면서 흘리는게 없어야하나요? 사례도 ㅎ아주가끔 한번씩 걸리긴하눈디 ㅠㅠ 어렵네용😭
댓글
8
잘 된거 같아용!!
잘 물리고 계셔용!
잘된거 같은데요? 전 윗입술 아무리 해도 안 나와요ㅠ
저는ㅇㅏ무리 젖병을 돌라고해도 윗입술은 안빠지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