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성피우염같아요 우리애기도 그부분이그랬어요 지금은 머릿속까지...미지근한물로 닦아주시고 보습크림발라주세요~떨어질때까지 건들지마시구요~관리잘해주면 금방괜찮아져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피부 좀 봐주세요ㅠㅠ

사진엔 잘 안보이는데, 눈썹 쪽에 노랗게 갈라진 자잘한? 딱쟁이 같은 것들이 올라오는게 보여요ㅠㅠ 너무 더워서 그런 걸까유.. 건조해서 그런 걸까유.. 어떻게 하면 좋을지ㅠㅠ
댓글
7
윗분들이 다 말씀잘해주셔서 ㅎㅎ 애기들 피부는 무조건 물세수 자주 해주는게 중요한거같어요😂
저 태열때문에 갔는데 그거 지루성 피부염이라구 했어요!
저희 아가도 그랬는데 수딩+바디 로션 발라줬었는데 어느순간 세수 할때 살살 벗겨질길래 부드럽게 밀어줬더니 사라졌습니다~
소아과 선생님이 그것도 태열이라고 보습크림 잘 발라주라고 하셨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