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21일에 맞았는뎅 고름 생기거나 그러진않았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맞은지가 언젠데

BCG2차 맞은지가 언젠데 지금 고름올라오듯이 엄청 올라왔어요 사진보다 더 심하게요 고름같이 올라와야 주사 잘 맞은거라 들었는데 지금 너무 심해 엊그제 찍은 사진 올리며 괜찮은지 걱정되 글 올립니다ㅠㅠ 괜찮은거 맞나요?
댓글
16
저희아가도 경피용 맞아는데 3주후부터 고름 생기면 건들지말고 그냥 두라고 의사샘이 그랬어요 .
BCG도 2차가 있어요? 곪는다고 하던데 아프겠네요 ㅠ 엄청 울었겠어요. 근데 곪으면 샤워는 어케해요 무서워요
4-6주에 고릉 생기고 터진다고 하더라구요. 저희는 4.5에 맞아서 언제쯤 부풀어오를지 지켜보고 있어요. 터지고 나서도 또 고름 차고 터지기를 반복한다고 하니 미리 짜거나 소독하지 말고 지켜봐주세요.
보통 4주후부터 곪고 터지고 한대요. 저희집 아가도 빨갛게 올라오고있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