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밤낮 구분해주는 정도..? 목욕하고 나면 어둡게해줘요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면교육...
54일차인데요 아직 수면교육을 하고 잇지 않아서 걱정이 태산입니다ㅠ 저녁마다 이시간까지도 안자고ㅠ 밥도 먹는둥 마는둥... 저렇게 안자고잇으면 아빠는 놀아주고 ㅡㅡ 이게 맞는건가요ㅠㅠ 이런 아기 수면교육이 통할까 싶네요
댓글
7
밤낮구분하려고 저도 일부러 낮에는 생활소음에 노출시켜주고 저녁에는 불끄고 조용히 하고잇는데... 뭐가 문제인지... 지금도 자지않는 아가를 안고 직수중입니다ㅠㅜ
전 딱 시간맞춰서 교육까지는 아니고 밤낮 분위기를 다르게해줘요 낮에는 자도 티비틀고 청소기돌리고 다 하는데 밤에 잘때는 불도끄고 조용히해줘요 확실히 밤잠들 길게자긴해요
전 지금은 밤낮 구분만 하라고.. 바라고 있습니당 ㅋㅋ
아직은 밤낮 구분만 해줘도 충분하대요 ㅠㅠ 수면교육해도 뭐 이앓이하고 그러면 다시 제자리라는 분들도 있고.. 자는시간엔 조용하고어둡다 정도만 저도 해주고 있어요😅그래도 안잘때많지만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