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바쁘다 바빠 아침 식사 당번

바쁘다 바빠 아침 식사 당번

기가막히게 7시에 일어난 아드님 기저귀 갈고 원래 옷도 갈아입혀야 하지만 운다는 핑계로 스킵하고 분유 먹이고 중간트름 시키고 또 먹이고 질질새는 분유 닦아주고 닦느라 잠깐 뺏더니 오만짜증내는 아드님 달래고 밥 먹고 기절한 아드님 얼굴에 난 좁쌀을 보며 세수시키고 로션발라야하는데 너무 잘자서 그냥 둘까말까 5분간 고민하다가 그대로 안아서 화장실가서 최대한 심기 불편하시지 않게 세수시키고 세럼이랑 로션 챙겨와서 최대한 심기 불편하시지 않게 펴 발라드리고 한숨 돌리니 유산균 안챙겨온게 생각나서 그대로 안아서 냉장고로 가서 유산균들 챙겨와서 최대한 심기 불편하시지 않게 다섯방울 입에 넣어드리고 목 제껴진 김에 코를 보니 코딱지가 가득이어서 다시 그대로 들어서 옆구리에 끼고 식염수랑 코뻥을 들고와서 최대한 심기 불편하시지 않게 식염수 넣고 넣자마자 오징어굽기 하셔서 깰까봐 숨도 안쉬고 조금 기다렸다가 최대한 빠른 속도로 코뻥까지 하고나면 아침 식사 시간 종료! 😇 아 물론 침대에 조심히 눕히는건 무한대가 될 수 있음 주의 ㅋㅋㅋㅋㅋㅋ

댓글

19

  1. 세수가 잠을 안깨고 가능한건가요…?? 대단하셔요👏👏👏 전 가재수건 물적셔서 닦아주는데🥲

    1. subcomment icon

      가재수건도 자극될 수 있다규 하셔서 ㅠㅠ 직접하구 있오욘 ㅠㅠ

    2. subcomment icon

      저희 마마님은 물로 직접하면 엄청 화내셔서 ㅠㅠ 옷도 다 젖구요 흑흑 목욕할때만 세수 물로 하구 아침점심으론 수건으로 ㅠㅠ

  2. 이걸 다하고도 안깨다니…🤔🤔🤣🤔

    1. subcomment icon

      낮잠1은 밤잠처럼 기절하더라고요 ㅋㅋㅋㅋ 이때만 할수있는것...ㅠㅠ

  3. 아기 내려놓을때 조심해서 내려놔도 깨려고하면 깨더라구요 😂

    1. subcomment icon

      맞아여 ㅋㅋㅋ 그래서 요즘은 오히려 쿨하게 내려놓습니다 ㅋㅋㅋ

  4. 아 맙소사 ㅋㅋㅋ 저의 아침과 비슷하셨네요. 오늘 보니 엄마가 하도 끌어안고 이불 칭칭 감아 아기랑 주무시더니 태열이 덕지덕지 올라 왔드라구요...흑흑 당분간 아침 저녁 세수 하고 얼굴 마사쥐 해드려야 할듯요.

    1. subcomment icon

      태열 ㅠㅜㅜ 끝나지 않는 태열과의 싸움... 그래도 며칠 시원하게 하고 아침저녁 로션발라주니 좀 괜찮아진거 같아유😊

  5. 저도 일곱시부터 기저귀 갈고 분유 주고 트림시키고 노는 동안 유산균먹이고 세수시키고 로션바르고 바쁘다바빠현대사회였어요🤣

    1. subcomment icon

      다들 기상도 비슷하네요 ㅋㅋㅋㅋ 아침마다 베동님들도 똑같겠구나 하고 위안을 얻어보겠슴다 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