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꼭지 사이즈

2개월 아기 160ml 먹는데 다들 이정도면 젖꼭지 사이즈 어떤거 쓰시나용?? s로 먹여도 아직 살짝 입에서 흘러서 단계업 고민이에요ㅠㅠ

댓글

21

  1. 60일인데 55일차까지 S먹이다가 너무 오래걸리고 짜증내고 그래서 m으로 업 햇더니 너무 잘먹고 10분컷이요! 진작에 바꿔줄껄 ㅜ

  2. 저 아직ss예요ㅎㅎs는 아직은 버거워하더라구요

  3. 45일차 S 써요 최근에 바꿨는데 빨리 먹으려고 앞뒤로 목을 막 움직이길래 바꿨는데 아직 적응중이라 잘 새네요 ㅎㅎㅎ

  4. 140먹으면서 더블하트 s사이즈로 변경했어요!

  5. [2023년 3월 베동] ♡젖꼭지 비교 & 선택가이드♡ https://app.babybilly.app/63iivx 아기들 마다 다 먹성도 다르고 흡입력이나 소화력도 다르니 너무 비교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도겸이는 140ml 먹는데 더블하트 젖꼭지 M 사이즈 쓰고 있습니다. 혹시 참고 하시라고 링크 겁니다~♡

    1. subcomment icon

      오 M사이쥬 오떠세여 다올맘?

    2. subcomment icon

      잘 먹어요!!! 그래서 S젖꼭지는 다시 서랍장으로 넣어 놨습니다!!! 확실히 S는 먹으면서 용쓰고 짜증 냈는데 지금은 편하게 먹고 10분컷이네요. 그런데 요즘 분체기인지 자꾸 10-20ml를 안먹고 입을 다물어 버려요 😭

    3. subcomment icon

      저두여 ㅜㅜ 꼭 조금 남기구 ㅜㅜ M으로 다시 도전 해야겠어요 ㅠㅠ

    4. subcomment icon

      지금도 분명히 10-20 남겨서 안먹길래 치우고 응석 부리더니 다시 또 먹겠다고 울고 불고 😱😱😱

    5. subcomment icon

      헐 저희 지아도 요새 그래요. 지가 안먹는다고 밀어내놓고 난리에요ㅋㅋㅋㅋㅋㅋ 저도 요새 S로 아직 먹이는데 수유시간 엄청 늘어나고 밀당을 오지게 해대고 더 흘리는데다가 혀차는소리까지 나서(다행히 ss에서 s 업글할때처럼 짜증은 안내요) 젖꼭지 유목민중이거든요... 사이즈업을 해볼지 고민이네요ㅜㅜㅜㅜ m사쥬 3개월부터래는데 도겸이도 잘먹는다하니 혹해요..

    6. subcomment icon

      도겸이 잘 먹습니다!!! 몇일 적응 시간 있었지만 S일때 누가봐도 너무 짜증을 내서 ㅋㅋㅋ 막다가 말아버리고...M으로 바꾸니깐 먹으면서 용쓰고 혼절(?)하는 느낌도 덜하고 중간트름도 1번 정도만 해주고 있어요! 140으로 증량 했는데 꼭 10-20 남기고 희한하게 도우미쌤이 먹이면 다 먹던데...나의 스킬 문제 인건지 😭

    7. subcomment icon

      오늘 M사쥬 두번써봤는데 먹다 힘든지 대충 먹고 안먹네오...... 도겸이는 원래 수유량 바로 다먹었나여...? 지아는 S먹을때 짜증은 안내긴해여 밀당공주가 되지만...ㅎㅎ...;; 그냥 먹투정인가...ㅜㅜ M사이즈 조금 더 지켜봐야할지 고민이네여ㅠㅠ

    8. subcomment icon

      아기한테 맞춰주세요! 도겸이는 120부터도 짜증내서 코막혀서 인건지 먹고나면 땀도 흥건...그래서 M으로 바꿨는데 잘 먹습니다!!!

    9. subcomment icon

      오늘 남은 수유 M사쥬로 해보고 안머그면 다시 S로 회귀해야겠어여...흑흑😭😭😭

    10. subcomment icon

      도겸이는 빠는 힘이 강해서 모윰1단계 할때 젖꼭지가 짜부되드라구요! 그때부터 빠는힘이 강한 아니란걸 직감하고 수유양에 상관 없이 반응(?)에 따라 바꿔주고 있습니다 🥹🥹🥹

    11. subcomment icon

      얘도 힘은 무지쎄요.. M사쥬인데 옆으로 새더라고욬ㅋㅋㅋㅋㅋ 근데 힘들어서 대충먹고 자는거같기도하고...

    12. subcomment icon

      악 ㅋㅋ 지아 그 야무지고 순수한 표정 생각나요

    13. subcomment icon

      야무지게 냠냠 먹는데 왜 대충먹는거니... 이번에 3번째였는데 또 다먹었네오... 내일 다시 또 시도를 ㅠㅠ

    14. subcomment icon

      지아 퐈이팅 입니다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젖꼭지 사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