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일인데 55일차까지 S먹이다가 너무 오래걸리고 짜증내고 그래서 m으로 업 햇더니 너무 잘먹고 10분컷이요! 진작에 바꿔줄껄 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꼭지 사이즈
2개월 아기 160ml 먹는데 다들 이정도면 젖꼭지 사이즈 어떤거 쓰시나용?? s로 먹여도 아직 살짝 입에서 흘러서 단계업 고민이에요ㅠㅠ
댓글
21
저 아직ss예요ㅎㅎs는 아직은 버거워하더라구요
45일차 S 써요 최근에 바꿨는데 빨리 먹으려고 앞뒤로 목을 막 움직이길래 바꿨는데 아직 적응중이라 잘 새네요 ㅎㅎㅎ
140먹으면서 더블하트 s사이즈로 변경했어요!
[2023년 3월 베동] ♡젖꼭지 비교 & 선택가이드♡ https://app.babybilly.app/63iivx 아기들 마다 다 먹성도 다르고 흡입력이나 소화력도 다르니 너무 비교 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도겸이는 140ml 먹는데 더블하트 젖꼭지 M 사이즈 쓰고 있습니다. 혹시 참고 하시라고 링크 겁니다~♡

오 M사이쥬 오떠세여 다올맘?

잘 먹어요!!! 그래서 S젖꼭지는 다시 서랍장으로 넣어 놨습니다!!! 확실히 S는 먹으면서 용쓰고 짜증 냈는데 지금은 편하게 먹고 10분컷이네요. 그런데 요즘 분체기인지 자꾸 10-20ml를 안먹고 입을 다물어 버려요 😭

저두여 ㅜㅜ 꼭 조금 남기구 ㅜㅜ M으로 다시 도전 해야겠어요 ㅠㅠ

지금도 분명히 10-20 남겨서 안먹길래 치우고 응석 부리더니 다시 또 먹겠다고 울고 불고 😱😱😱

헐 저희 지아도 요새 그래요. 지가 안먹는다고 밀어내놓고 난리에요ㅋㅋㅋㅋㅋㅋ 저도 요새 S로 아직 먹이는데 수유시간 엄청 늘어나고 밀당을 오지게 해대고 더 흘리는데다가 혀차는소리까지 나서(다행히 ss에서 s 업글할때처럼 짜증은 안내요) 젖꼭지 유목민중이거든요... 사이즈업을 해볼지 고민이네요ㅜㅜㅜㅜ m사쥬 3개월부터래는데 도겸이도 잘먹는다하니 혹해요..

도겸이 잘 먹습니다!!! 몇일 적응 시간 있었지만 S일때 누가봐도 너무 짜증을 내서 ㅋㅋㅋ 막다가 말아버리고...M으로 바꾸니깐 먹으면서 용쓰고 혼절(?)하는 느낌도 덜하고 중간트름도 1번 정도만 해주고 있어요! 140으로 증량 했는데 꼭 10-20 남기고 희한하게 도우미쌤이 먹이면 다 먹던데...나의 스킬 문제 인건지 😭

오늘 M사쥬 두번써봤는데 먹다 힘든지 대충 먹고 안먹네오...... 도겸이는 원래 수유량 바로 다먹었나여...? 지아는 S먹을때 짜증은 안내긴해여 밀당공주가 되지만...ㅎㅎ...;; 그냥 먹투정인가...ㅜㅜ M사이즈 조금 더 지켜봐야할지 고민이네여ㅠㅠ

아기한테 맞춰주세요! 도겸이는 120부터도 짜증내서 코막혀서 인건지 먹고나면 땀도 흥건...그래서 M으로 바꿨는데 잘 먹습니다!!!

오늘 남은 수유 M사쥬로 해보고 안머그면 다시 S로 회귀해야겠어여...흑흑😭😭😭

도겸이는 빠는 힘이 강해서 모윰1단계 할때 젖꼭지가 짜부되드라구요! 그때부터 빠는힘이 강한 아니란걸 직감하고 수유양에 상관 없이 반응(?)에 따라 바꿔주고 있습니다 🥹🥹🥹

얘도 힘은 무지쎄요.. M사쥬인데 옆으로 새더라고욬ㅋㅋㅋㅋㅋ 근데 힘들어서 대충먹고 자는거같기도하고...

악 ㅋㅋ 지아 그 야무지고 순수한 표정 생각나요

야무지게 냠냠 먹는데 왜 대충먹는거니... 이번에 3번째였는데 또 다먹었네오... 내일 다시 또 시도를 ㅠㅠ

지아 퐈이팅 입니다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