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10시만 되면 무서워요오오오

3월 23일생 39일차 아들맘입니다 밤 10시만 되면 배앓인건지 원더윅슨건지.. 울어대내요 ㅠㅠ 청소기 없으면 어쩔뻔… 언제쯤 저에게 평화가 찾아올까요😭😭

댓글

10

  1. 저희 아가랑 생일이 같네요! 저희도 낮잠, 새벽잠 다 잘자는데 유독 10시~12사이 밤잠은 힘들어해요ㅜㅜ 유일하게 쪽쪽이 물고 자는 시간이에요

  2. 저희 아들도 그러다가 37일쯤부터 낮잠이 극도로 줄더니 목욕하고 밤잠 들어가면 기절해서 자요 어제는 낮잠 5시간 쪽잠으로 겨우잤는데 7시부터 거의 5시간 자더라고요 그래서 낮에 똘망똘망하면 굳이 재우려고 안하고 그냥 둬요 ㅎㅎ 어느 순간 괜찮아지는 날이 올거예용

  3. 저히아가는 33일차, 오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4시간동안 울어요.. 맘마먹는거 외에는 울어요.. 쪽쪽이 거부, 잠 거부, 거부하는데 원더윅스 맞는거겠죠..??

  4. 맞아요 저희아가도 그쯤 신기하게도 특정시간만되면 난리난리였던거같아요..8-10시쯤이었던거같네요ㅠㅠㅋㅋ

  5. 저희애기는 5시반에서 8시정도까지요 ㅎ... 애기들마다 시간대가 있는거같아요 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0시만 되면 무서워요오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