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똑같군요😭😭😭 어쩐지 안심이 되네요..! 얼른 낮잠도 누워서 자는 시기가 오길!!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생후 1개월차 아가 누워서 낮잠 잘 자나요?
이제 40일 된 여아 키우고 있어요! 밤에는 잘 자는 편인데 낮잠은 꼭 저나 남편 품에서만 자고 눕히면 5분도 안돼서 뿌엥 하고 울어요😭 아가들 보통 언제부터 낮잠도 누워서 잘 잘까요?
댓글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이야기 인줄요,,, 엄마왈 순하다는데... 낮에는 수유하고 안아주다보면 딥슬립~ 눕혀야지하고 눕히면 눈이 ㅇㅅㅇ 말똥 말똥 ㅋㅋㅋㅋㅋㅋㅋㅠ.ㅠ안안아주면 바로 뿌엥함니다ㅜ^ㅜ 밤에라도 자주는게 어디니 하며 낮에는 품안에있어요ㅋㅋ
낮에 재우기 힘든거 다 그렇군요 ㅠ 왠지 안심이에용ㅎㅎ
56일 됏는데 밤에는 침대에서ㅜ잘 자면서 낮에는 아직까지도 품에서 자요ㅠㅠㅋㅋㅋㅋㅋ
낮잠은 품에서..ㅋㅋ극공감요!푹잠든거같아서 내료놓으면 바로 눈말똥말똥해져요..^^밤에라도잘자자하고 낮에는 한텀정도만 푹재우고 나머지텀에는 짧게자고깨더라도 최대한 내려놔보려고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