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라스 쓰고 있는 남아인데 종종 샙니다 ㅎㅎㅎㅎㅎ 두세번 샜던거 같아요🤔저희는 그래서 라라스 밑에 방수패드 깔았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옆눕으로 자면 기저귀 새나요?ㅜㅜ
ㅜㅜ 요즘 쿨리베어로 잘 자고있는데.. 옆눕해서 그런건지 기저귀가 새네요 ㅜ 잘 자다가 갑자기 낑낑거리며 울어서 꺼내보면 기저귀 새서 옷이 젖어있어요 ㅠㅠ 벌써 두번째라... 잠 잘 자서 너무좋은데 새는게 문제네요. 저희가 기저귀를 잘못채워서 그런건지 원래 옆으로 누워자면 새게 되어있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8
ㅜㅜ저희 아들래미도 하기스 쓰는데 새요 흑흑 그래서 밥먹이고 충분히 안아준 다음에 기저귀 갈고 눕혀버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갈다가 쉬를 연속으로 3번맞은건 안비밀🥲🥲
남자아기 라라스에 옆으로 누워서 재웠더니 몇번 샜었어요ㅠ.ㅠ
저 옆으로 자는거 아니었는데 한번 샜어여 ㅜㅜ
쿨리베어 사용한지 일주일 넘었는데 샌적은 없었습니다ㅜㅜ 하기스 네이처 2단계 사용중이그요

ㅠㅠ 군 기저귀 2단계 쓰는데 기저귀 문제인가보네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