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소리 낼때도 있어여..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들 잘때 어떤가요?
46일차 된 저희 아가는 잘때 3시간을 잔다고 하면 자는내내 꼼지락거리고 팔 다리를 엄청 움직이고 손으로 얼굴을 비비고 칭얼거리다가 울기도하다가 다시 자고 항상 그래요ㅠㅠ뭔가 잠자는게 불편한가 싶어서 자는곳을 몇번 바꿔봐도 다 똑같더라구요..아가들 잘때 다 그런가요? 베동님들은 어떠신가요..
댓글
22


탈퇴한 유저
저희 아가도 그래요..ㅋㅋ가끔은 생각보다 소리가 커서 빤히 보고있어요🤣
엄청 칭얼 대는데 잠드는 시간은 20분안일때도있어요 ㅎㅎ 새벽에라도 잘자서 다행이라고생각해요 ..


탈퇴한 유저
전에는 그럴때마다 안아줬는데 지금은 그냥 두니까 다시 자긴자더라구요 근데 아까는 울더니 안자고 계속 칭얼거려서 안아주고 모빌켜주고 쪽쪽이주고 난리였어요🥹
사는기 다 똑같습니데이~🥹🥹🥹


탈퇴한 유저
아가들은 다 똑같은가봐요~😂
우리 아기도 자다가 엄청 움직일 때가 있는데 속 불편할 때도 자다가 많이 움직여서 이럴 땐 트림시켜봅니다~


탈퇴한 유저
저희 아기도 속역류가 있어서 자다가 속 불편할때 울더라구요~
파닥파닥에 얼굴 부비고 난리도 아닙니다ㅋㅋㅋ


탈퇴한 유저
진짜 얼굴을 엄청 부비더라구요..ㅋㅋㅋ얼굴 간지러운줄 알았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