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 먹어도 많이 자고.. 전 수유텀은 모르게써요 ㅋㅋㅋ총량만 봅니다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량 으하하 ㅠㅠ
요 며칠밤 애가 잠을 잘(?) 자면서 평소 먹던 양보다 훨씬 못먹는 것 같아서 한번 먹일때 좀 더 늘려서 주기로 햇거든요 😂 보통 130 줫으면 어제는 새벽에 많이먹고 자라고 150, 그리고 나머지는 140씩으로 올렷는데요 ㅋㅋㅋㅋㅋ 근데 잘자던 애가 어제부터 또 세시간마다 밥달라 낑낑대서길래 그때마다 먹엿더니 아직 오후 12시도 안됏는데 벌써 570을 먹엇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아오..수유텀 늘리러 오늘 유모차끌고 나갑니다..ㅎㅎㅎㅎㅎ130을 주던 140을 주던 세시간 맞춰 우는 건 똑같네요 😂
댓글
11
그렇드라구요 ㅋㅋㅋ 늘리는건 쉬운데 덜 주면 난리나죠...

ㅋㅋㅋㅋㅋㅋㅋㅋ왜그런걸까요~~~~덜주면 진짜 30분은 더 일찍 울더라구요 😂얘야 진정하거라~~!!!!!
저희애도 150이든 160이든 텀은같네요ㅜㅜㅜ 150일때는 더달라고난리난리ㅜㅜㅜ

아 정말 ㅠㅠㅎㅎㅎ저도 오늘 그 사실을 깨닳앗어요 ㅋㅋㅋㅋㅋ
ㅋㅋ신기하네요 그래도 유모차태워 나가면 잘 노나봐요🥰

다행히 아직은 유모차 타고나가면 배꼽시간 지난줄도 모르고 잘잔답니다 😂 이마저도 더이상 안먹힐까바 두려워요~~
애들 배꼽시간 장난아니예요...ㅋㅋㅋ 기가막히게 시간 맞추더라고요... 억지로 연장해서 며칠 적응시키면 또 맞춰졌어요 ㅋㅋㅋ 그때까지 조금 힘들다는 단점....😇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와 10밀리만 적게줘도 아쥬 기가막히게 빨리 울어요ㅎㅎㅎㅎㅎㅎㅎ저도 다시 130으로 돌아거려구요 이러나저러나 똑같으니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