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는 역시 진로..🩵조합이 너무 좋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남편이랑 회에 무알콜맥주 했어용

남편이랑 오랜만에 회에 무알콜맥주 마셨어요!! 먹는동안 우리애기 모빌보면서 혼자놀더라구용 이뻐죽겠어요 ㅠㅠ 지병이 있어서 임신전부터 술을 끊었엇는데 무알콜 못끊어요>< 시원하니 갈증 해소되고 맛있어요 맛있게 먹었으니 육아 열심히 해야겠어용 3월베동여러분 아가들 통잠자는날까지 우리 조금만 더 힘냉용🥰🥰🥰🥰🥰
댓글
17
으아 전 남편이 술 안마셔서 혼술했었는데 지금은 자느라 바쁘네요 😔
ㅋㅋ 저도 무알콜맥주 한캔씩 때리는데 세상 행복해요 ㅠㅠ 즐거운시간 보내셨겠어요❤️
우왕.. 연어🫶🏼🫶🏼🫶🏼🫶🏼🫶🏼한상좋아여🥰
조합이 굿입니당👍

꺄악 너무 맛있었어용 남편은 취해서 자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