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로 안커보이는데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스와들업 꽉 껴 보이시나여

조리원 퇴소하고 집에와서 일주일만에 이미 s는 작아서 m 입히는데 슬슬 m도 배가 꽉 껴보여요 ...ㅋㅋ 라지 사야할까요....ㅠ 분명 m이 6-8.5kg, 6개월까지 라고 되어있었는데ㅠ 지금 5.3키로 정도 될거같아요 벌써 유니클로 매쉬 60은 껴서 터질려고해요 ㅋㅋ
댓글
22
제가 보기에 답답해 보이는게 맞는건가봐요

그런가봐요 ㅎㅎ 고민하다 엠만 하나 더 샀는데 오늘 목욕할때보니 살이 더 오르셔서 ㅋㅋㅋ 조만간 또 라지 사러 가얄듯합니다 ㅋㅋㅋ
다들 스와들업 하시는군요! 도겸인 모로반사 크게 심하지 않아 그냥 풀어서 제 옆에서 재우고 있습니다만 🥹🥹

저도 풀어 재울수있으면 좋겠네용 ㅠㅠㅠ 매번 잠들었는데 스와들업 입히다가 깨요 ㅋㅋㅋ
어차피 얇으니까 괜찮지않을까요! 그나저나 저희아가도 5.1키론데 스와들업 m으로 다시사줘야하나 고민이... 언제 졸업하실예정이세여?!🤔

모로반사 심해서 스와들없우면 깨더라고요ㅠㅠ 안전하게 뒤집기 할때까지 입힐까 싶어요 ㅎㅎ

저도그래여ㅠㅠ 그래서 아직 입히는중인데 저도 뒤집기까지만 입혀야겠어여...

스칸디맘 스와들 지금 세일해용!!!! ㅋㅋ

오 ㅎㅎ M 사쥬 추천하시나여?!?!

사진에 있는게 오리지널 m인데 딱 맞아욘 5.3키로예요! 라이트는 신축성이 더 있다하니 괜찮을거같아용

오옹 ㅎㅎ 스칸디맘 세일 어디서하나여..?!

앗 오늘 새벽까지 공홈에서 했는데 끝났네요ㅠㅠㅠ

아앗...다음기회에..ㅠㅠ
말랑하니 매쉬가 더 나아요.. 근데 넘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말랑하니는 너무 안잡아주고 쭉쭉 늘어나던데 사이즈 선택을 잘못한 거려나요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