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청소해야되는데 깰까봐 저렇게 옮겨서 재운적 잇어요ㅎㅎ역방쿠에서는 참 잘자요 근데 시간지나면 조금씩 아래로 내려오고 힘들어하는것같아서 저는 기저귀랑 수건 받쳐놔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렇게 재워도 되는걸까요 하하 ㅠ

꾀만생겨가지구 ㅠㅠ 50일넘어가면서 없던 등센서가 생기더라구요?? 수면교육이고 뭐고 나부터 살아야지싶어서 오늘 막수 후 트림시키고 좋아하는 역방쿠를 아기침대에 넣어서 눕혀놨어요ㅎ 씻고오니까! 세상에 혼자잠든거있죠??감동 ㅠ 역방쿠가 오래눕히면 허리에 부담이 된다고하기도하고..제이앤제나는 허리에 무리가 안가도록 설계되어괜찮다고 하는사람도 있구 ㅠㅠ 일단.오늘은.이렇게 재울래요 ㅠㅠ
댓글
8

맞아요ㅋㅋ점점 내려오더라구요ㅋㅋㅋ
저는 낮에 역방쿠위에 라라스까지 올려서 재워요ㅋㅋㅋㅋㅋ

우와ㅋㅋㅋ또새로운 방법이네요!
살고 봐야죠 암요 😭 허리가 너무 꺾이는세 걱정 되심 타월 같은걸로 살짝 덜 꺾이게 풰이크 작전 해보면 어떨런지요?

움푹 파인부분에 말이죠??ㅋㅋ좋은생각이예요!ㅎㅎ
ㅋㅋㅋ침대안에 쿠션을 넣으셨네요 ㅋㅋㅋ 아늑해 보여요!

아가두 세상.편해보이는거 있죠??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