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50일 지나면 그렇게 되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게 바로.. 50일의 기적인가요.., ...?

요즘들어 8시간씩 통잠자는 저희 아들이에여👶 빠르면 지금. 늦으면 10시20분쯤? 자서 5시나 6시 사이에 일어나요ㅋㅋ 지금도 침대에 눕혔더니 바로 자네요 ㅎㅎ 따로 뭐 하는건 없는데 저희아가는 3월16일에 태어났어요. 그리고 더울까봐 속싸개를 좀 일찍 벗기고(?) 집에 있을때는 9시부터 얇은 내복으로 갈아입히고 목욕을 저녁 7~8시 사이에 하고 바로 잠옷인 스와들로 갈아입힌 후 막수하고 침대에 눕혀용
댓글
30
유니콘 아가네요🥹🥹부럽습니다!! 제가 8시간 자고싶네요🫠🫠🫠
와우와우와우! 놀랄 노자네요>< 진정한 유니콘벱비입니다 👏🏻 👏🏻 👏🏻
많이 자면 7시간반잔적도 있긴하지만 4시간반~ 5시간정도인데도 부럽네요 🥺
와 부럽네요 ㅎㅎ 지금 우리 아가도 목욕 시키고 3시간 30분째 자고 잇는데 일어날줄 알고 모유 데웠는데 깨워야하나 고민이네요 ㅎㅎ 저러다 깨면 불맛이라;;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