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 사이에서 방황 중인데..과도기인가 싶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꼭지 사이즈
54일차 이고 더블하트 젖꼭지에 란시노,모윰 유리젖병 쓰고있는데요 S사이즈 쓸땐 수유시간이 30-40분 걸려서 M사이즈로 바꿔줬는데 10-20분 걸리더라구요 S사이즈 쓸땐 입옆으로 새는게 많고 m으로 넘어오니 입옆으로 새진않더라구요 그런데 m으로 넘어오니 트림시키기가 힘들어졌어요 그리구 요근래 자주 게우는것 같더라구요 ㅜㅜ 다시 s로 바꿔줘야 할까요...?
댓글
1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