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이 진짜 안자네요 ㅠㅠ

맨날 안아재우기 넘 힘들어서 오늘은 방에 들어와 불 끄고 백색소음 켜두고 눕혀놨는데 너무 보채서 쪽쪽이 물려놨어요 지금 30분정도 지났는데 아직 안잡니다..ㅋㅋ 버텨야할까요? 아님 포기하고 다시 거실로 데리고 나가야 할까요??🥺

댓글

12

  1. 어제 너무 잘자줘서 중간에 숨쉬는지 확인도 했는데 오늘 한타임 지나니 마라맛이더라구요 ㅋㅋㅋ 30분 안고있어도 내려놓기 무섭게 강성울음이에요

  2. ㅋㅋ 꼭 포기하고싶어질때 한번씩 희망한줄기 보여주더라구요.. 그렇게 쭉 자주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3. 제가 포기하고 싶을 때 귀신 같이 자요.. 제 에너지를 쫙 빼는 듯 ㅜㅜ

  4. 아이의 통잠은 아빠랑 재워야 가능하다라고 그러더군요..조건반사로 움직이는 엄마와는 달리 조금 에엥 정도 낑낑은 무시하고 푹잠때리는 아부지들러 인해 아가들도 덩달아 포기형 통잠 자게 된다더라구요..ㅎㅎ 일단.존버하셔요.. 쪽쪽이 매번 힘들면 보충수유 조끔 하시고 해보세요 ㅎ

    1. subcomment icon

      자두님 말씀처럼 아빠가 해야하나봐요 남편이 결국 재워줬네요😂

    2. subcomment icon

      정말 아기 소리에 어떻게 안깨는지 신기할정도로 코골고 자는 남편이 요즘은 밉네요

  5. OK님도 휴식이 필요하신대 버텨보세요 ㅠㅠ 전 같이 누워있어도 도겸이 쪽쪽이 갈비 뜯는 소리해도 일단 좀 더 누워있다가 ㅋㅋㅋ 오줌싸서 울면 그때부터 시작 합니다.

    1. subcomment icon

      결국 쪽쪽이 물며 짜증내서 데리고 나와서 밥먹이고 남편이 재웠어요 ㅠㅠ 육아는 정말 너무 어렵네요 ㅜ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