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이르지만 100일

저희 선우는 오늘 62일차에요 이제 조금씩 더 오래자주고 케어하는데 쪼금 여유가 생기면서 서류처리할것도 정리하고 앞으로 해야할것들 생각해보고있어요. 인기있는 백일상은 예약을 미리해야겠더라구요.. 그러다 100일 친인척초대 얘기가나왔는데 집에 초대해서 식사대접하실건가요?? 저는 외식하실 돈 조금 드리고 집에오셔서 애기랑 사진찍고 다과대접할 생각했는데.. 친정엄마는 그러는거아니라고 하셔서요. 친가어른들은 집에서 당연히 식사하는거로 생각하실거라구요. 남편 고모님이랑 이모할머니가 오실 예정이에요. 오잉??싶네요. 애기 케어하면서 상차릴 자신도 없구 사실 하기싫어요... 다른 맘님들 생각해두신거 있나요??

댓글

34

  1. 다음주에 애기백일인데 저는 백일상소품대여했어요! 떡만 떡집에 맞췄고 사진찍어준다음 부모님만 모시고 식사할려구요 😊😊

  2. 생각만해도싫네요.. 애기케어에 몸도힘든데 상차리기까지.. 요샌 거의 다 시켜먹지 않나요? 식당가서 식사하는것도 나쁜게아닌것같은데

  3. 저는 양가 직계가족들만 모이고 한꺼번에 하려고요.. 집에서는 대여한 백일상으로 사진만 찍고 근처 중국집 룸 예약해서 식사 예정입니다 ㅋㅋ 아기 케어해야하는데 언제 밥도 챙겨드리나요.. 저는 절대 무리에요🫠🫠🫠

  4. 저흰 첫째 때도 저희 식구끼리 가족 사진만 남기고 따로 양가 부모님껜 백일떡만 갖다드렸었어요! 이번에 둘째는 떡도 생략ㅋㅋ 저희끼리 사진만 남길 예정입니다:)

  5. 저는 그냥 시댁가서 백일상 대여한걸로 차리고 할려고요 밥은 어머님이 해주시겠죠 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