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 입원 했어요

40일차에 무호흡증상이 있어서 응급실 통해 입원하고 3일이 지났네요.. 응급실에서 대기한거 하루빼고요.. 병원이 큰데도 소아과 전문 당직의가 없고... 오늘은 근로자의 날이라고 출근 안해서 병명도 안나와... 검사결과도 몰라... 언제 퇴원할지도 몰라... 애기 너무 힘들어서 1인실 요청 했는데 1인실도 언제 나올지 몰라ㅡ.. 다 몰라 시전 중이에요 ㅠㅠ 산소호흡 호스 달고 있고 산소포화도 측정기, 닝거 총 3개를 달고 있다보니 움직이는 것도.. 수유하는것도 너무 힘드네요.. 애기는 닝거 덕분에(?) 아침마다 기저귀 새가지고 이불까지 다 적셔져버리고요. 집에 가고싶어요..

댓글

19

  1. 에스더님 연락부탁드려요…여쭤볼게 있어요!!

  2. 에스더님 혹시 아가 산소포화도 떨어지나요?숨을 참는 거에요…?

    1. subcomment icon

      네 산소포화도...

    2. subcomment icon

      저희 아가도 갑자기 산소포화도 떨어지고 입술 파래지고 뇌파랑MRI 모든검사는 다 한거 같아요…근데 빨간날이라 교수가 쉰다네요 ㅎㅎ 웃음만 나오죠…지금도 입원중이에요…ㅠㅠ어머니도 힘내세요~

    3. subcomment icon

      정2맘 애기는 괜찮나요...

    4. subcomment icon

      혹시 인스타 하시나요…?zeng0331페메부탁드려요!!

  3. 아가 아프면 엄마 넘 속상하죠 ㅜㅜ 어서 괜찮아지길 바랍니다 ㅜㅜ

  4. 저도 5일동안 입원했었는데 진짜 집에 빨리 가고 싶다는 생각만 간절했어요 ㅠ 조금만 움직여도 주사 빠질까봐 무섭고 힘들고 답답하고… 얼릉 검사결과 듣고 괜찮아져서 집에 가시길 기도할께요

  5. 아효ㅠㅠ 큰 병원들은 그게 문젠거같아요.. 검사는 이것저것 많이 하는데 시간도 오래걸리고 사람은 많고.. 얼른 별일 아니라는 결과 받고 집가시길 바랄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병원 입원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