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금 20만원 담아드렸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마지막날 선물 뭐가 좋을까요??
잘봐주셔서 끝날때 뭐하나 드리고싶아서요ㅎㅎ 너무 비싼건 말고 소정의..ㅎㅎㅎ 마지막날 선물하신분들 어떤거 하셨나요?^_^
댓글
22
저는 상품권 10만원 드렸어요
전 오설록 티세트요!
저는 백화점에서 맥립스틱 사서 교환권 넣어드렸어요!
조선델리 치즈케이크요!

직접 사드리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돼서 카카오톡선물하기로 드렸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