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코막힘이 심해요!! 조언부탁드려요!!

46일차 아기 코막힘이 너무 심해요. 밤에특히 더 심하구요!! 코딱지는 거의 하루 이틀한번씩 빼주는데 밤에 자다가도 코막힘때문에 괴로워하며 잠깨요 ㅜㅜ 제가 원해 비염이 심한체질인지라 애기도 비염이 있는걸가요? 생리식염수 사용하고있는데 너무 뚜렷한 효과가 없네요… 맘님들 아이들이 코막혀할때 어떻게 해주시나요?

댓글

28

  1. 저도 스프레이 뿌려줘요 뿌앵하지만 본인도 시원한지 좋아하더라구요ㅋㅋㅋ

  2. 저희 아가도 코딱지에 노랑, 초록빛 콧물이 심해서 병원 갔을 때 여쭤봤더니 식염수 한방울 넣어주라고 똑같은 말씀하시더라구요~ 코딱지가 딱딱하지만 않으면 된다고 알아서 넘어가거나 재채기 할 때 나온다구요! 근데 숨소리도 걱정되고 한번은 잘못 넘겼는지 모유수유 중에 분수토를 해서...😰😰 그 다음부터는 식염수나 스프레이 사용해서 코딱지 부드럽게 해주고 코끼리뻥코나 핀셋으로 살짝 빼주고 있어요! 코 확인해봤을 때꽉 막혀있을 때만 빼주는 중이에요~~!! 습도는 50이상 60이하로 항상 맞춰두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참고해서 해볼게요/ 식염수 만으로는 답이 안나와서 ㅜㅜ

  3. 가는 병원마다 아기는 점막이 약해서 흡입은 할 필요없다 생리식염수만 넣어줘라 하시는데 듣고 있으면 너무 답답해보여요. 저는 스프레이 자고 일어나면 해주고 답답해 보일때마다 식염수 코에 떨어뜨려줬어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코흡입하지말라는데 애기가 괴로워하는거보면 안할수도 업ㄱ고 ㅜㅜ

  4. 맞아요 ㅠㅠ 밤에 특히 심한거같아요! 자기전이나 자고난 후에 오트리빈베이비 한번씩 뿡려주고 있어요😂노시부로 제일 약하게 해서 입구에서만 근질근질 시도해주고 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노시부 시도해봐야겟내요

  5. 아직 노시부가 배송전이라 병원가면 석션?같은걸로 콧물 빼주는데 갔다오면 아기가 좀더 편해하는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병원에갓더니 약도 콧물도ㅠ안뽑아주더라구요 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